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디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은 접수만 가능하시며 바로 현장에서 AS처리는 불가합니다.
단순한 전원불량인 경우 제품하단부만 가져오셔도 확인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해 주세요
상담시간:평일 9:30~11:10, 12:20~16:00 점심시간(11:20~12:20)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petre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평일 오전9시30분 ~오후4시30분)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