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 펫트리 고양이 자동 화장실 공식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사용 불편관련 문의
작성자 ㅇㅇ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4-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품을 구입하신 고객은
아래 내용을 포함해서 문의 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 합니다. ★


1. 구매자 성함 :
2. 아이디 :
3. 구입일 ( 대략 ) :
4. 구매 마켓 :
5. 연락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의 내용 :

24 시간 동안 고양이 자동화장실이 청소가 되어있지 않아 모래와 똥이 뭉쳐있었고 수동 청소 버튼 눌러 청소 진행했으나 이미 모래가 많이 덩어리져서 청소가 안되어 분리 하는 방법을 문의함

나사를풀어서 내가 임의로 하면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 식으로 말하고 소통이 안되서 영상을 찍어 보내줌

자꾸 건져내서 치우라고 말하는 상담사

내가 궁금한건 똥오줌 배변통으로 걸러지는 곳 어떻게 분리 하는건지 물었더니 자꾸 저게 크면 당연히 청소가 안되죠 라고 말함

정확히 어떻게 청소하는 방법도 말 안해주고 자꾸 빼라고 자기 할말만 하더니

결국은 내가 맨손으로 찾아서 어떻게 빼는지 발견

(여기 일 하는 사람들이야 용어도 알고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는지 알겠지만 고객은 모를수 있다는걸 모르고 자꾸 같은 말만 반복해서 시간낭비함)

내가 24 시간 동안 청소가 안됏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더니 지금 자동, 수동 청소 잘 되는걸로 봐서는 문제가 없다고 

내가 어떻게 해주냐는 식으로 적반하장

내가 고객님 집 가서 계속 볼수 있냐고 헛소리 하더니

추후에 이런 문제가 발생 하면 어떻게  해ㅇㅑ되냐고 똑같이 내가 손으로 빼서 치움

그랬더니 아까는없다면서요 ? 라고 함

아까는 본인도 친절하고 자세히 말하지 않았다는걸 모르는듯

아무튼 앞으로 이러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 물어보고싶었으니 말 끊더니 제품에 문제 없는데 어쩌라는 식

솔직히 사용한지 한달됐는데 환불받고싶고 환불 안되면 갖다 버리고싶음

고양이 셋인데 배변통 작아서 하루에 한번 치워야되고 

모래 넣을때 굉장히 불편함

진짜 그냥 이거 산다고 그러면 도시락싸들고 다니면서 말리고싶을 정도

제품보다 여기는 상담ㅎㅏ는 사람이 더 문제 ..

한두번이 아니라서 글씀


자기네들 제품 문제 없다고 무조건 말하기 전에 

고객이 뭐때문에 불편해서 또는 물어보고싶어서 전화했는지,

전화를 했으면 아무것도 모른다는 입장에서 설명을 해야되는데

자기네들은 다 알고 있으니까 그냥 전화한 고객만 바보병신 만드는 기분

당연한걸 왜 묻냐는식

제품보다 응대가 더 열받아서 

이제 디클이라는 회사 자체는 내 인생 앞으로도 절대 없을듯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 후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petre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https://diclepetree.co.kr/board/ask/list.html?board_no=6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
궁금한 점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diclepetree.co.kr/board/faq/list.html?board_no=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고객센터 1544-1238
    상담시간 09:30 - 16:00
    점심시간 11:00 - 12: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우리은행 1005-802-716864
    디클(주)


  • COMPANY 디클(주) OWNER 지영필
    E-mail dicle@dicle.co.kr 고객센터 1544-1238
    MALL ORDER LICENSE 제 2015-서울금천-0088 호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119-87-05275
    ADDRESS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7, 1601호(가산동, IT캐슬 2차)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K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