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디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변통을 분리하신 후에 제품 뒷면 양측에 부착되어 있은 배변센서가 잘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이물질/먼지 등이 있은지 확인하시고 물티슈나 마른걸레로 살살 닦아 보시기 바랍니다.
조치 후에도 동일 증상 반복되시면 제품 AS 맡기셔서 점검 받아 보셔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petre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평일 오전9시30분 ~오후4시30분)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