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디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어플에서 연결된 기기 삭제하시고 제품도 초기화 한 후
집에 사용하시는 와이파이로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버젼과 스마트라이프 버젼은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어플관련하여서는 이미 점검 및 조치 완료된 상태로 현재 정상적으로 사용 중 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petre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평일 오전9시30분 ~오후4시30분)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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