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품을 구입하신 고객은
아래 내용을 포함해서 문의 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 합니다. ★
1. 구매자 성함 : 이승우
2. 아이디 : chobits1572
3. 구입일 ( 대략 ) : 2021.1
4. 구매 마켓 :디클 펫트리 홈페이지
5. 연락처 : 010-4034-406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의 내용 :
고양이가 화장실에 들어가도 인식을 못하고 체중계에도 숫자 변화가 없습니다.
a/s비용 및 발송방법을 어떻게 진행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박스는 버려서 없습니다.
고무패드? 그거 밑에 모래 들어가있는거 같은데 그걸 빼면 나아질까요?
그리고 그 바닥쪽에 있는 다리(자석 붙어있는거) 2개 부서졌어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 후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petre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https://diclepetree.co.kr/board/ask/list.html?board_no=6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
궁금한 점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diclepetree.co.kr/board/faq/list.html?board_no=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