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품을 구입하신 고객은
아래 내용을 포함해서 문의 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 합니다. ★
1. 구매자 성함 : 이봉석
2. 아이디 : mstr7gnss
3. 구입일 ( 대략 ) : 3일전
4. 구매 마켓 : 네이버
5. 연락처 : 0109945203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의 내용 :
물건 배송 받고, 바로 모래 안넣고 wifi 연결, 정상작동 확인하였습니다. 모래 넣어도 좋다고 판단되어서 모래를 넣는데 깜박하고 add 상태에서 안넣고 0.00kg 상태에서 모래를 넣는도중에 잘못된것을 인지하여, 중단하고 전원케이블와 본체를 분리했습니다. 이후 모래를 max 정도까지 넣고 전원케이블을 꽂으니 소리는 '삑' 하고 나는데 본체 화면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핸드폰 앱을 봐도 연결안됨 으로 보이는거 보니 본체나 전원케이블에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혹시나 해서 모래를 전부 제거하고 깔끔하게 다 청소하고 전원을 꽂아봐도 마찬가지로 안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디클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11:30~12:30 점심시간)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팅상담 ] http://dicle.kr/kakao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카톡 검색창에 디클톡톡 검색 후 플러스친구 추가 가능 )
[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 http://diclepetree.kr/tok
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 https://diclepetree.co.kr/board/ask/list.html?board_no=6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화상담 ] ☎ 0507-1320-2985
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
궁금한 점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diclepetree.co.kr/board/faq/list.html?board_no=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